로고
 
 
 
Home > 한스미디어 > 회사소개
 
 


한스미디어는 2003년 6월 설립된 젊은 출판사입니다.
한스미디어는 기업가정신과 아이디어, 젊음, 정열과 돌파력이 넘치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한스미디어는 한국의 대표적 메이저 출판사의 기획, 편집,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과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온 한국의 대표적인 출판인들이 모여 만든 회사입니다.


회사가 설립된 후 첫번째 책이었던 <인생을 두 배로 사는 아침형 인간>은 한국 사회에 '아침'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초대형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한스미디어는 비즈니스, 실용, 사회, 인문 등 여러 분야에서 계속적으로 화제작을 출간하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이슈와 신드롬을 일으키는 베스트셀러와 함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진지한 성찰을 담은 양질의 도서를 꾸준히 발간한 결과, 한스미디어는 2003년과 2004년 출판계와 서점업계에서 차세대를 이끌어갈 '가장 주목 받는 출판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스미디어는 실험정신과 전문성이 풍부한 출판 브랜드를 소유하고 한국 출판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전남에 소재를 두고 지역성과 세계성을 조화시키는 우수한 지역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 자연, 생태, 환경, 자연과학 등의 분야에서 수준 높은 어린이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스미디어는 수도 서울 중심의 출판에서 벗어나, 지역 콘텐츠의 발굴에도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남에 지사를 설립하여 그 지역 고유의 인물, 문화, 역사에 바탕을 둔 양질의 도서를 생산하며, 그 지식과 감동을 한국 사회 전체와 세계로 전파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해외 도서를 한국 독자에 적합하도록 번역, 출간하는데 있어, 탁월한 성과를 보여 왔습니다.
대표적인 사례인 <아침형 인간>은 한국 독자들을 위해 효율적으로 기획, 마케팅한 결과 일본 현지보다 10배가 넘는 판매량을 올린 바 있습니다.

한스미디어는 계속적으로 세계의 우수한 발간물을 한국 독자에게 번역하고 소개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중국의 인민출판사(人民出版社) 등 세계의 권위 있는 출판사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세계적인 동시 출판 체제를 갖춘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동북 아시아의 독자가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중국, 일본, 대만 등의 유력 출판사와 다양한 형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CEO 김 기 옥
한스미디어

 
로고